퀄스 연준 부의장 "美 경제 전망 탄탄…인플레 압력 약해"(상보)
김정하 정치디렉터 문재인 전 대통령이 다음 달 상영될 자신의 다큐멘터리 영화 ‘문재인입니다에서 5년간 이룬 성취가 순식간에 무너지고 과거로 되돌아가는 모습을 보며 허망한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고 한다.
그래서 실용적인 선택을 한 것이다.영국으로 말하면 18세기 말에서 갑자기 21세기로 온 거다.
세계은행 수석 이코노미스트 할 때 국제통화기금(IMF) 비판했다고 월가가 싫어할 거라는 얘기는 너무 알아서 긴 것 아닌가.내가 추구하는 경제학은 이론적 다원주의다.서울대 경제학과(82학번)를 졸업하고 영국 케임브리지대에서 경제학 석·박사 학위를 받았다.
‘본능과 지성 사이에 관습과 전통이 있다고 했던 하이에크로부터는 점진주의를 배웠다.미·중 갈등을 보면 미국이 자유무역이 아니라 보호무역으로 사다리를 걷어차고 있다미·중 경쟁은 과거의 미소 냉전과는 다를 것이다.
자본의 합리성 같은 것이겠다.
당장 망한다는 얘기도 아니었다.세계은행 수석 이코노미스트 할 때 국제통화기금(IMF) 비판했다고 월가가 싫어할 거라는 얘기는 너무 알아서 긴 것 아닌가.
굳이 사지마라유리기판 수혜주는 여기다10% 비트코인.‘세금 가성비가 있는 나라인가.
서울대 경제학과(82학번)를 졸업하고 영국 케임브리지대에서 경제학 석·박사 학위를 받았다.기획재정부 설명처럼 구조적인 측면이 있다.